수강후기

게시글 검색
도봉구 창동역 바로 앞에 위치한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장 최고에요 !
아름다운 인연 조회수:7961 58.145.121.130
2018-09-28 11:52:32

도봉구 창동역 바로 앞에 위치한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장 최고에요 !


2주 후 새로운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었답니다. 모처럼 여행을 갈까 ? 아니면 도서관에서 입사 후 필요한 준비를 해 볼까 하다가 ...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 일주일간 여행비 마련하고 산과 바다가 있는 곳으로 떠나기로 했습니다. 건설현장 알바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하여 인력사무실로 문의를 하니 건설현장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4시간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을 이수하여야 한다고 하더군요. 건설업 법정의무교육이라 하여 반드시 이수를 해야 한다 하더군요.


1호선, 4호선 창동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교육장이 있다 하여 지하철로 가면 편할 것 같아 지하철을 이용할려구 했으나 교육 후 다른 약속이 생겨 차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교육장 건물 바로 뒤에 주차장이 있어서 좋더군요. 그리고 주차비도 무료입니다.


교육장 접수처에서 교육신청서 작성하고 이수증에 들어갈 사진만 찍으면 되어서 금방 접수를 했습니다. 사진도 무료로 촬영해 주시더군요.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에 대한 내용부터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위생, 최근 건설현장 안전 동영상 부터 개인보호구 착용 실습 등 아주 유익한 교육이 줄줄이 있었습니다. 강사님들께선 안전과 보건에 관한 모든 사항들을 저희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실려고 혼신의 강의를 하시더군요. 길겄만 같았던 4시간 ! 금방 지나가더군요.


또한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휴식시간에는 쉬지도 않으시고 교육생들의 질문에 성심을 다하여 상담해 주시고, 참 좋았습니다.


창동교육장에는 대통령 표창 받으신 강사님도 계십니다. 20년간 건설안전분야 경력이 있으시구요.  교육은 이런 곳에서 받아야 합니다. 


사무실에 계신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더군요.


지하철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창동교육장이 있으니 멀리 사신 분들도 시간 내셔서 건설기초안전교육은 창동에서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4시간 교육 후 바로 이수증도 나옵니다.


일주일간 열심히 일당 벌어서 떠나렵니다 ~ 산과 바다가 있는 곳으로....


창동 건설기초안전교육장 졸업생이 글 올립니다. 창동교육장 고마워요~

댓글[0]

열기 닫기